대명 노블리안 실버 기명 공유제

8,650만원
  • 부대비용
21-11-12 15:57

회원권정보











안녕하세요 동부회원권 부산지사 탁상훈 이사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휴식이란 무엇일까요? 그것은 사람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가족과의 시간을 통해 휴식을 취하는 경우도 있고, 신나는 운동으로 휴식을 즐기기도 합니다.

저는 외부와 동떨어진 곳에서 책을 읽으면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은 휴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회원권 또한 제가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하는 휴식과 잘 어울리는 곳인데요!

대명리조트 노블리안 실버 회원권입니다.









대명 노블리안 골드 무기명 공유제 안내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프라이빗 한 쉼을 누릴 수 있는 노블리안 실버 객실은 소수의 객실로 구성되어 선택받은 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전국 17여개의 대명리조트 체인에서 연 60박 회원대우로 이용 가능한 회원권으로, 객실 이용 시 노블리안뿐 아니라 스위트, 패밀리형 객실도 이용할 수 있어 예약에 있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또한 골프, 스키, 워터파크 등 다양하게 조성된 부대시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노블리안을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기존의 골프혜택에 더하여 소노펠리체cc, 델피노cc 회원가 적용 혜택을 드립니다.










객실 안내 

노블리안은 고객에게 여유와 품격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섬세한 디테일과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는 노블리안 객실은 침실 2실 + 화장실 2개 + 욕조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던하고 직선적인 느낌을 강조하여 대자연 속에서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많은 인원이 이용할 수 있는 134.2㎡의 공간으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국 체인 안내 

​가족과 친지, 어린아이들까지 다양한 컨셉과 부대시설로 모든 연령층을 만족시키는 대명리조트는 휴양 시설에 최적화된 리조트 그룹으로 업계에서 가장 많은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신규 체인 확장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명리조트는 수요가 가장 많은 리조트 회원권 중 하나로 향후 회원권을 거래하실 때 유리하게 작용하며 매매 시 주요하게 체크하셔야 하는 모기업의 튼튼함이 강점이 될 수 있습니다.











회원권 구입절차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담당자정보

  • 대명 노블리안 실버 기명 공유제

    8,650만원
  • 헤드컨설턴트
    탁상훈 이사
    051-744-8787
    010-3441-0926
    카카오톡아이디 : smileguy0926

동부회원권거래소 부산지점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부산지점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