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리솜리조트 & 호반건설주택 M&A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6-12 08:22 조회2,870회 댓글0건

본문

리솜리조트 & 호반건설주택 M&A
리솜리조트 회원권시세 상승요인 다분

 
리조트 회원권 하나로 스파 및 워터파크, 골프등 혜택을 즐기고 싶다면 리솜리조트 회원권을 관심있게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리솜리조트는 안면도 오션캐슬, 덕산 스파캐슬, 제천 포레스트 등 3개의 사업장을 운영하던 중 경영실패로 법인회생절차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212일 재계순위 44호반건설주택과 2,500억 을 유상증자(투자) 하는 조건으로 하는 M&A(기업인수합병) 계약을 체결하였다.


투자금액 2,500억 중 1,050억은 채권 변제비용으로, 1,450억은 제천 포레스트 호텔 신축공사 비용, 현재 운영 하고 있는 리조트 개보수 비용 재건축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리솜리조트 및 호반에서 보유중인 강원도 고성 화진포 및 제주도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한 리조트 부지는 추후 개발할 예정이다.
  


기존에 분양 하였던 회원권은 회원 권리의 50%(입회금 50%, 이용일수 50%)를 차감하여 승계하고, 입회금 반환 시기 또한 현재 남은 만기에 7년을 플러스하되 최대 20년을 넘지 않는 방식이다.


또한 리솜리조트 회원들에게는 호반건설주택에서 운영하고 있는 레저시설(여주 스카이밸리CC, 하와이 와이켈레CC, 제주 퍼시픽랜드)의 이용혜택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이중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스카이밸리CC는 그린피(2회이용 주중 80,000)할인 혜택 제공이다
  


리솜리조트와 호반건설의 M&A가 정상적으로 완료 된다면 리솜리조트 회원권은 호반건설이 운영중에 있는 레저시설의 연계된 이용혜택 및 추후 개발될 리조트의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회원권 시세의 상승요인은 다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리솜리조트 & 호반건설주택 M&A|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부산지점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부산지점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