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부산피트니스회원권 거래는 동부회원권으로 연락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1-03 08:27 조회3,211회 댓글0건

본문

(부산=더데일리뉴스) 새해부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은 피트니스 회원권을 염두에 두고 있는 까닭에 연말 연시에 오히려 호텔 피트니스에 대한 회원권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해운대 마린시티 근교에 자리잡고 있는 신세계조선호텔의 Beach Athletic Club과 파크하얏트 피트니스클럽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조금 더 나아가 해운대 백사장 반대편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그랜드호텔, 노보텔 內 위치한 피트니스 회원권에 대한 문의도 늘고 있는 추세이다.
 
신세계조선호텔의 경우 개인회원권은 2천만원 초반대, 부부회원권은 3천만원 중반대에서 호가를 이루고 있고 파라다이스도 개인회원권은 1천만원 후반대를 호가하고 있고 가족회원권은 2천만원 후반대에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상대적으로 파크하얏트는 분양이 완료된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아직 시중에 매물이 잘 나오지 않고 있지만, 시간이 어느 정도 경과한다면, 곧 시중에 매물이 풀릴 것으로 예상된다.
 
부산 서면에 롯데호텔에 위치한 피트니스회원권도 시중에서 거래가 가능하며, 최근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야외수영장인 씨메르 ]


동부회원권거래소(주)부산지사(051-744-8787) 탁상훈 부장은 "지금까지 부산 휘트니스회원권 보유자들은 어떻게 거래가 이루어지는지, 어디서 거래를 해야 하는지 몰라서 거래를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지만 동부회원권을 통해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얘기를 들은 이후 꾸준하게 매도매수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부산지점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부산지점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